메이드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 & 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자주하는 질문★
WRITER MADEKIM (ip:)
  • POINT 0점  
  • DATE 2019-12-16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1257

Q. 입금확인은 언제되나요?


 A. 배송비 및 차액금 외 주문 건의 입금확인의 경우에는 입금 후 1-2시간내에 입금 확인 처리됩니다.


 * 입금을 하셨는데 확인이 안되는 경우

   주문서에 남겨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는 경우에는 입금확인 처리가 지연됩니다.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시 게시판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에 입금자명을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남겨 주시지 않으면 주문

   이 누락되어 상품 수령까지 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입금은 주문을 주시고 1일 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하며, 1일이 지난 후에는 시스템상 자동으로 주문취소처리가 됩니다.

 

Q. 주문상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A. 당일 발송 가능 상품의 경우 월-금요일까지 주문해주신 당일 배송 상품들에 한하여 전날 오후 4시부터 당일 오후 3시까지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A. 자체 제작 상품(프리오더 제품 포함)의 경우 제작 기간이 발생하기 때문에 최소 7~1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인기 품목 및 조기 품절 상품은 리오더 제작 기간이 포함되어 지연 시 7-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A. 바잉 제품의 경우 주문 후 당일 23시에 거래처에 주문이 들어가며, 거래처에서 저희 쪽으로 제품이 온 후 검품 과정을 거친 후

    발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2-3일 정도 소요될 수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거래처 주문 폭주 상품 또는 리오더가 들어 간 제품의 경우 수일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배송 일정이 상이함으로 제품 페이지 내에 기재된 배송일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일정이 따로 명시되어 있지 않은 상품은 기본 배송일이 소요됩니다.

 

Q.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A. 합배송은 당일 주문 건에 한해 합배송 해드립니다. 구매 일자가 다른 주문 건은 합배송이 불가합니다.

 

Q. 선 배송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구매 금이 20만원 이하인 고객님은 주문하신 제품 중 먼저 발송 한 제품을 주문 주신 제품이 모두 준비되기 전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선 배송 건에 관해 발생하는 택배 비용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A. 구매 금이 20만원 이상이 실 경우 일주일 이상 지연되는 상품이 있을 경우 선 발송 가능한 상품에 한해 무료배송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주도 (특수 배송 지역) 경우 구매 금액이 20만원이하 이신 분들은 5500원의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선 배송이 가능하며,

    20만원 이상 (무료배송)이신 분들은 일부 상품이 한 달 이상 장기간으로 지연되고 있을 경우에 한하여 선 배송을 무료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Q.  모니터와 색상이 달라요


 A. 메이드 킴은 실제 제품의 느낌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모델 착용 컷을 실내외에서 자연광으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촬영하는 날의 날씨, 실내외 장소, 빛 온도에 따라 제품의 색상이 다르게 표현될 수 있습니다.

    실제 색상은 상품 상세 컷에서 보실 수 있으므로 필히 확인해주시고, 장소에 따라 달라지는 색상의 느낌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세 컷의 경우에도 고객님들의 모니터 브랜드나 기종, 사양에 따라 해상도 또는 주변 조명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와 차이가 나요.


 A. 사이즈의 경우 사이즈를 측정하는 부위나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와 1~3cm 정도 차이가 있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일한 상품에 동일 사이즈이더라도 제작 시 기계로 찍어내는 대량 생산품이 아닌 핸드메이드 공정과 같이 수작업도 동반이

    되기 때문에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니트류 또는 스판이 많이 혼방된 제품의 경우 늘어짐이 있기 때문에 측정하는 방법이나 위치에 따라 오차 범위가 넓습니다.

    소재가 반듯하게 모양이 잡히지 않은 제품들의 경우에는 정확하게 측정이 어려워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모델이 착용한 핏과 제가 입은 핏이 달라요.


 A. 모델은 키 167cm에 상의 55, 하의 55이며, 어깨가 좁고 팔 길이가 짧은 편입니다.

    같은 55사이즈 이더라도 사람마다 개개인의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 체형에 따라 피팅감은

    당연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모델 사이즈와 피팅감은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Q. 제품을 수령하지 못했는데 발송 완료가 되어있을 경우


 A. 메이드 킴에서는 상품을 발송 후 이틀이 지나면 시스템상 자동으로 배송 완료 처리가 됩니다.

  메이드 킴에서 발송 후에는 대한통운(1588-1255)으로 배송조회를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 대한통운으로 조회를 했음에도 수령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처리가 되어있는 경우에는 대한통운 콜센터로 문의를

    하시거나 저희 고객 상담 게시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콜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분실이 되었거나, 기사님께서 방문을 하셨을 때 부재이신 경우 기사님에 따라 완료 처리를 해두시고

    다음날 재방문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Q. 주문 시 잘못된 주소 기입으로 인한 오 배송


 A. 주문 시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주소 기입으로 발생한 오배송은 몰 측에서 배상과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잘못된 주소 기입으로 오 배송된 제품에 대한 재발송 요청 시 몰 측에 해당 상품을 다시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기계로 배송 작업이 이뤄지는 과정으로 저희 쪽에서 하나하나 주소 확인이 불가합니다.

    또한, 배송 메세지의 경우 몰 측이 아닌 택배 기사님들께서 보시는 내용이며, 몰 측에서는 해당 내용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전 기타 요청 사항이 있을 시에는 주문 직후 또는 상품 준비 중, 배송 작업이 이뤄지기 전에 콜센터 또는 게시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상담을 통해 요청 사항과 변동 사항을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Q. 택배사에서 주문 제품을 잘못 배송하거나 제품에 손상이 발생 했을 때


 A. 택배사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모든 오 배송과 제품 손상에 대해서는 몰 측에서 배상 책임을 하지 않으며, 택배사 측에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일이 발생 시 저희 쪽에서도 확인을 도와 드리기는 하나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사 측에 연락하신 후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Q. 환불은 언제되나요?


 A. 환불 금액은 적립금으로 지급해 드리고있습니다. 적립금은 일괄적으로 당일 지급됩니다.

 A. 카드 취소는 카드 취소일로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 5-7일정도 소요되어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하시며, 결제가 되신 경우에는 익월 청구서에서 마이너스 처리가 되거나,

    사용하신 금액이 없는 경우에는 카드사에서 입금처리를 해드립니다.

 

Q. 교환 및 반품 상품은 언제 확인되나요?


 A. 거래처 택배사 경유 후 몰 측으로 반입되는 경로이며, 수거일 기준으로 3-4일 정도 소요됩니다.(주말, 공휴일 제외)

    택배사의 사정에 의한 지연이 발생 할 수있습니다.

 A. 보내주신 반품 택배는 5일 이내로 메이드 킴으로 도착해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5일 이후 도착한 반품 상품은 기간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불가능하며, 반송 처리가 됩니다.

 

Q. 수선 의뢰 시 얼마 정도 시간이 소요되나요?


 A. 선 의뢰는 제작 상품만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A. 수선 의뢰 시 정확한 수선 일자는 공장 스케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정확한 일정은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A. 구매일로부터 6개월까지는 수선이 가능하며, 수선 가능 여부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이 될 수 있습니다.

 A.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상인 제품은 수선을 도와드리고 있지 않으며 개별적으로 수선을 하셔야 합니다.

 

   *시즌이 지난 상품의 경우 관련 부자재 발주와 제작을 통해 수선이 진행되기 때문에 안내해드린 일자에서 수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공장의 사정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 부자재가 재고로 있는 경우 예외)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SUBJECT WRITER DATE VIEWED
105321 비밀글 교환/반품문의 이**** 2024-06-20 1
105318 비밀글 교환/반품문의 김**** 2024-06-19 2
105320    답변 비밀글 교환/반품문의 MADEKIM 2024-06-20 0
105315 비밀글 배송문의 문**** 2024-06-19 1
105317    답변 비밀글 배송문의 MADEKIM 2024-06-19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